홈페이지 >

LV 등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 상담 꽃도사자령

2007/10/31 0:00:00 10497

사자령

방할머니는 작은 손자를 업고 각양각색의 가죽구절을 보고 있으며, 인파가 붕어와 같다.

올림픽 피혁구 피혁은 제7회 서막을 열었다.

광저우 부시장의 감신, 화도구위원회 서기 반소는 함께 중국 가죽 도구의 ‘ 브랜드의 불길 ’ 에 불을 붙였다.

전국 인대상위, 중국 경공업 연합회 회장 진스능, 중국 피혁협회 이사장 장숙화, 프랑스 피에르만트로, 사자령위원회 서기 최건군 등 지도자와 게스트가 어제 개막식에 참석했다.

최건군은 개막식에서 프랑스와 지적재산권 보호 협의를 체결하는 한편 사자령도 LV 등 프랑스 국제피구 브랜드와 주둔에 대해 상의했다.

사자령의 가죽가죽가죽산업은 줄곧 광저우의 민영 경제를 발전시키는 견본으로 여겨졌다.

그러나 이번 피켓제에서 기자들은 브랜드전략을 대담한 것은 오강 등 외래기업의 사장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본토의 민영 경제는?

혹시'올림픽대회'의 치열한 경쟁에서 패한 것일까?

‘메기 효과 ’를 적극적으로 추구하다 ’ ‘예전의 현지상인들이 돈을 벌고 보마들이 여기저기 다닌다.

기업의 규모와 브랜드는 모두 오지 않는다.

최건군은 화도의 브랜드 전략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현재 사자령의 가죽산업은 물론 집집마다 주인을 맛본다.

그러나 본토상인은 강절상인과 중국계 상인과의 경쟁에서 열세였다.

"지역 브랜드, 본토 브랜드를 키우는 동시에 오캉 같은 외지 브랜드 기업을 도입했다. 그들의 리더 효과와 메기 효과도 도입했다"고 말했다.

최건군은 외래의 유명 브랜드를 도입하는 것은 사자령의 영역 브랜드를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시범을 통해 ‘로컬 사장은 화장을 하지 않고 본토브랜드의 창건을 이끌어낼 수 있다고 주장했다.

메기 (메기) 가 이미 들어왔다. 본토 민영 기업은 이에 대해 주의를 기울여 기술혁명, 브랜드 창설, 마케팅 창신상 맞서면서 메기 효과 (메기 효과) 를 ‘ 개구리 효과 ’ 로 바꾸어야 한다.

중국 사치품 시장은 이번 피혁구제 중 가장 주목받는 화도구와 프랑스 피혁협회가 체결한 피혁가죽산업 지적재산권 보호전략협약협약협정이다.

합의로만 보면 지적재산권의 보호는 두 지역의 가죽가죽가죽기업이 경쟁의 기초 시장에서 자유롭게 양지 시장을 수출할 수 있다.

하지만 합의의 뒤에는 다른 목적이 있을까?

최건군은 현재 프랑스 파리의 제3구역으로 중국가죽구의 전시 구역이 되었고, 사자령에서 온 가죽이 많다고 밝혔다.

따라서 이런 지적재산권의 보호를 양방향으로 보아야 한다.

중국 사치품의 시장이 거대하기 때문에, 많은 프랑스 가죽 기구 업체들이 LV 등 국제 브랜드를 포함해, 그리고 23선 가죽가죽기구 기업들이 중국에 들어가고 싶지만 전제는 지적 재산권의 보호다.

그는 이후 LV 등 프랑스 가죽 가죽 가죽업체들도 꽃과 함께 진주를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슈즈 마찰: 유럽에서 소송을 하는 것은 유럽에서 광고를 하는 것은 EU가 중국 구두에 반덤핑세를 징수하고 나서 중유럽의 신발 마찰이 주목된다.

어제 중국 (사자령) 피혁구제에 참석한 중국 상소구두 사업자'오강 '회장 겸 총재 왕진은 중국 구두 반덤핑 소송 전망을 잘 보고 있다고 밝혔다.

왕진은 역덤핑 소송을 1년 만에 현재의 상황을 보면 전망이 좋다.

소송이 끝난 후 중국화 기업은 유럽 시장에서 더 좋은 시장 대우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업 자체로 소송에 참여하는 것은 기업이 손해를 입히지 않았고 오히려 유럽 시장의 공감도가 높아졌다.

그는 소송 비용은 약 200만 위안이지만 현재 유럽의 동류업체들은 대부분 ‘ 오강 ’ 이라는 브랜드를 알고 있으며, 어떤 광고도 비교할 수 없다.

유럽연합 반덤핑 조치가 1년 동안 중국 구두업 제품에 대한 수출에 큰 충격이 생긴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상반기 유럽구두 반덤핑 제품의 수입이 동기보다 7.76%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중국 수입은 0.86억 쌍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26.37% 하락했다.

가죽절의 3대 포인트 1은 세계적인 성격과 전문성을 돋보이게 한다.

세계피혁협회, 프랑스 피혁협회, 미국 화학자 연맹, 중국 경공연합회, 중국 피혁공업협회 등 업계 거물, 이탈리아 ARS APEL 그룹, 프랑스 CTC 그룹의 디자이너, 베이징 가죽 학교, 중국가죽 및 제혁공업연구회, 사천대, 산서과학기술대학 등 전문가와 학자, 각지 업계 협회 담당자, 온주 등 지역 관계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하이라이트 2장'상'자 돋보이기.

올해의 전람회는 사자령 (국제) 가죽 가죽성 전성을 분류하여 구성, 완제품, 봉제 기계 장비, 원자재 재료 거래, 창의기술, 마케팅 혁신 등 특색 전시 구역은 총 2780여 개 전시, 전국피혁 가죽 가죽 가죽 산업 사슬 가장 완벽한 지역의 우위를 충분히 보여준다.

20여 개국 및 국내에는 홍콩 마카오 지역을 포함한 1600여 개 기업이 이곳에서 제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15만 여 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포인트 3이 새로움과 실효를 돋보이게 한다.

개막식에서 화두구 정부와 프랑스 피에르만트로 피혁협회 주석과 피혁가죽산업지식재산권 보호에 관한 전략협력협의를 체결했다. 광저우시, 화도구 지도자가 함께 브랜드의 불을 붙였다. 사자령 피구 기업 대표가 진입선언, 지식재산권 보호 선언을 했다.

이번 피구절의 중요한 구성 부분인 ‘제2차 세계가죽 산업 발전의 최고봉 포럼 ’으로 이동, 지나간 편중 이론적 패턴, 전문성과 기업 마케팅 유기를 결합하여 이론 결합, 사자령 기업의 브랜드를 창출하는 실조력을 높일 수 있다.

  • 관련 읽기

광저우 대형 백화점 신발 등 7류 상품은 거의 불합격이다

시장 시세
|
2007/10/31 0:00:00
10460

야자성 154켤레'방명품 '구두

시장 시세
|
2007/10/31 0:00:00
10449

구두옷 손잡기'타금 '패션 운동

시장 시세
|
2007/10/31 0:00:00
10555

광교회 브랜드 전시 지역에 들러붙다.

시장 시세
|
2007/10/30 0:00:00
10396

운동화 과학 기술 세미나 회의가 중덕 시험실 을 열어 국휘 를 세웠다

시장 시세
|
2007/10/30 0:00:00
10453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구두 기업이 유럽연합 반덤핑 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