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디부터 새로운 국산방기는 외원으로부터 힘으로 달려간다
개혁 개방 40년 동안 우리나라의
방직 기계
무역은 글로벌 방기 생산과 무역 분업에 참여하는 계기를 붙잡고 글로벌 경제 일체화와 무역 자유화의 틀 아래 이내 생성 기술진보가 의탁으로 제품의 경쟁력과 수출상품 부가가치를 끊임없이 끌어올리며 글로벌 방기 무역가치 사슬로 나아가고 있다.
40년 인류의 긴 세월 속에서 창해의 일속.
그러나 우리나라 는 세계 무역 발전 사상 에서 과거 40 년 중 에 세 사람 이 세계 를 증명하였다
무역
가치 사슬 가장자리 지대의 최대 개발도상국은 국제무역의 주요 참가자와 체계 건설자의 변화를 위해 국제무역의 주요 참가자들에게 전달한다.
이 가운데 우리나라의 방직 기계무역은 개혁 개방을 통해 글로벌 방기 생산과 무역 분업에 참여하는 계기를 붙잡고 글로벌 경제 일체화와 무역 자유화의 틀 아래에서 이내 생성 기술의 진보가 의탁하여 제품 경쟁력과 수출 상품의 부가가치를 끊임없이 향상시켜 글로벌 방기 무역 가치 사슬로 나아가고 있다.
패러디부터 새로운 3단계.
개혁개방 초기부터 2000년까지 우리나라 방적기 수출의 건설기간이라고 할 수 있다.
1980년대 개혁개방과 대외무역체제 개혁에 따라 방직 시스템이 업종의 방직 기계와 기술 수출입회사를 설립했으며 일부 성시, 지역은 대외 무역창구를 가지고 있으며 일부 기업들도 자주대외수출권을 가지고 있으며, 이 방기 수출 수가 해마다 늘어났다.
1990년대 초 우리나라 방직 기계기재산업은 과학 기술 공관을 거쳐 소화 흡수기술과 자주개발을 도입하여 방직 기계기재 제품의 수준과 품질을 크게 향상시켰다.
중국 방적기업이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청화기, 소면기, 세사기, 조방기 등 면방용 플랜트 설비가 해외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이때 우리나라 방직 기계업이 생산하고 판매하는 방직 기계 제품에서 이미 30% 가 1980년대 국제수준에 이르렀고, 국제 수준과 격차가 점차 줄어들었다.
1996년 ~2000년 동안 우리나라 방직 기계제품은 새로운 해외 시장을 끊임없이 개척해 국제 입찰 입찰에 입찰된 시리아 24만 개의 면방적 설비 프로그램을 계기로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수출 시장을 공고히 하는 동시에 이집트 멕시코 페루 등 새로운 구역을 개척해 방직 기계 수출을 위해 기초를 닦았다.
본세기에 들어서자 우리 방적기 수출이 급속히 발전하는 큰 걸음걸이에 들어갔다.
2001년 ~2005년 동안 우리나라 방직 기계 제조 기술과 장비가 새로운 발전을 하였지만 우리나라 방적기는 5억 달러 안팎을 배회하여 우리나라 급속한 발전에 맞지 않는 것이다
방직
공업.
2006년 들어 우리나라 방적기 수출이 처음으로 10억 달러를 돌파했으며 12억 37억 달러에 이르렀다. 2007년 계속 성장해 15억 달러를 넘어섰다.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가 발발발했지만 수출에 대한 영향은 뚜렷하지 않고, 연간 15억 67억 달러에 달하고, 금융위기는 방적기 수출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2009년 12억 11억 달러로 주요됐다.
그동안 우리나라 니트, 날염 설비 제조 수준이 급격히 높아져 방기 수출 제품의 유별도 풍부하고, 방기 수출액도 5년 동안 한 배로 번복시켰다. 이는 우리나라 방적기 수출 이래 가장 빨리, 수출 품종의 최대 5년이다.
2011년부터 지금까지 우리나라 방적기 수출은 조정기에 들어섰고, 안정적으로 위주의 기조로 승진했다.
'125 '기간 동안 과학 기술 진보의 발달로 국내 시장 점유율은 70% 이상을 유지하며 수출 금액은 2011년 22.45억 달러에서 2015년의 30억 89억 달러로 연평균 8.3% 증가했다.
우리나라 방직 공업의 증속 감소, 내수 시장 수요 감소 상황에서 우리나라 방직 기계업종은 지속적으로 제품 구조조정, 기업이 신제품 개발을 위해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하여 좋은 수출 업적을 획득하여 전 업계가 안정적으로 발전시켰다.
내외는 수출 고속 성장을 추진하고 있다
개혁 개방 40년 동안 우리나라 방적 제품 수출액 총체는 고속 성장 태세를 보였다.
개방된 국제 방적 시장 환경과 양호한 성장 기회 등 외부 요인 외에도 우리나라 방적 기업은 내공을 고련, 장비 기술 수준의 끊임없이 향상을 돌파하고, 내외 요인이 결합돼야 고속 성장 수로를 이루게 되었다.
글로벌 방직 산업은 아시아에 방적기 수출에 거대한 시장 기회를 제공했다.
인도,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등 국가 정부는 투자 확대, 특혜 정책을 통해 대출 금리 인하 등 방식으로 방직 공업의 발전을 지지해 이들 국가들이 방적 설비에 대한 수요가 매우 왕성했다.
국내 일부 우수 방직 기업들이 ‘ 출출 ’ 전략을 실시하여 해외에서 가공공장을 설립하는 데도 방적 수출을 힘있게 이끌었다.
동남아시아 시장을 확고히 하기 전에 우리 나라의 방적 설비는 아프리카, 아메리카 일부 국가의 시장 대문을 점차 열고, 우리나라 방적기 수출의 판도 날로 확대되고 있다.
실제로 외부 요소를 제외한 방적기 수출 고성장의 주요 원인은 우리나라 장비 제품이 비교적 강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수출 제품의 유별도 비교적 큰 돌파를 겪었다.
기초가 비교적 좋은 플랜트 설비의 기계전기 일체화 정도가 끊임없이 높아지고, 동등한 국외 제품에 비해 성가가 위세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제기할 만한 것은, ‘ 115 ’ 기간, 우리나라 화학 섬유 설비 발전이 급진해, 우리나라 방적기 기업이 자주개발과 생산한 연산 20만 톤의 폴리에스테르 설비와 일산 50톤의 경사 설비, 일산 100톤, 200톤의 폴리에스테르, 이집트, 인도네시아 등 국가는 중국 화섬유 설비의 원외 항목을 가지고 있다.
우리나라의 과거 기초가 약한 설비로 국제적 유명 기업의 투자 진입 때문에 기술 수준이 현저하게 높아졌다.
동시에 우리나라 방적기 제품의 국제화 조립 능력도 끊임없이 강화되고, 국내 생산의 보조 장치와 부품은 국외 방직업체에 수출할 뿐만 아니라 국제적 유명 방직 기계 제조업체도 우리나라의 제로 부품을 구매하는 호스트 세트로 구입한다.
우리나라 방적기 수출액이 해마다 늘어나고, 우리나라 방적제품 수출 마케팅 네트워크도 점차 건전하고, 적지 않은 방적기업들이 해외 주요 판매시장에서 매각 서비스 기구를 설립하고 전문적인 기술자들이 판매점을 주둔시켜, 엔지니어는 정기 순회 서비스를 진행하여 기업을 위해 설비 운행에 부딪히는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이러한 제때에 도착한 애프터서비스는 사용자 기업의 신뢰를 얻을 뿐만 아니라 현지 방기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좋은 기초를 쌓았다.
개혁 개방의 초에는 여권 신청 수속이 복잡하고, 작성하려면 최소 3개월이 걸린다.
현재 많은 나라들은 모두 낙지 비자, 전화나 위신 한 통만 하면 다음날 도착할 수 있다.
이것은 우리나라 방적기 기업의 애프터서비스 효율을 높이는 데 질적 비약을 가져왔다.
최근 몇 년 동안 대외 협력 교류가 심화됨에 따라 우리나라 방기 기술서비스는 보편적으로 장족의 발전을 이루고 있으며 서비스 방면에서 심지어 외자 기업보다 우월하다.
중국 방직 기계 협회 회장 왕수전 회장.
업그레이드 발력 차이화
개혁 개방 40년 동안 우리나라 방적기 제품의 수출 성적이 뛰어나지만 빠른 발전과 동시에 우리나라 방적기 수출은 여전히 많은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우리나라 방적기 수출에 영향을 주는 원인은 수출 가격이다.
수출 가격이 너무 낮은 문제는 우리나라 방적기업을 다루는 지 여러 해 되었고, 각 측의 노력을 거쳐 상황이 일정한 개선을 받았지만 철저히 바꾸지는 않았다.
가격 우세는 우리나라 방적 제품이 국제시장의 경쟁력을 점유하고 있지만, 오로지 가격을 인하하여 시장을 쟁취하고, 결국 방적기업의 이윤을 점점 얇아지게 하는 것이다.
또 다른 영향 은 우리 나라 방적 수출 의 중요 요소 는 우리 나라 방적 기업 의 기술 창신 능력 부족 을 자주 지적 재산권 이 부족 한 제품 기술, 제품 갱신 주기장 을 신속하게 시장 수요 에 호응 할 수 없다.
투입적으로는 우리나라 방적기업이 연구 개발에 투입하는 것은 외국기업보다 훨씬 적고, 외국기업은 연발의 투자가 매출액의 8 ∼12% 를 차지했으며, 우리나라 방적업계의 총개발은 매출액의 1% 를 차지한다.
또 우리나라 방적 수출 브랜드 건설은 부족, 해외 홍보력 부족, 브랜드 효과 공동화, 국내 수출 업체 간 무질서 경쟁, 브랜드 건설 중 두드러진 문제 역시 우리나라 방적 수출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 문제들은 어느 정도 우리나라 방적기 수출이 대국에서 강국으로 바뀌는 과정을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미래 기간 동안 우리나라 방적기 개척이 해외 시장을 점령하는 데 계속 영향을 미칠 것이다.
왕수전은 인터뷰에서 다음 우리 방적기는 국내외 시장에서 수출하는 비중이 더욱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방적기업에게 수출은 갈수록 시장을 확대하는 효과적인 경로가 되고 있다.
하지만 국산 방직 설비는 방직 업계의 업그레이드도 따라가지 못하며 여전히 많은 발전 공간이 있다.
방적기업은 국제 시장의 개척 방면에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국내 방적기 기업은 제품의 개발을 차이화에 중점을 두고 품질과 특색으로 시장 지위와 말권을 획득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안전 시설 교통로 송곳
- 복식 문화 | 第十九届红豆七夕节来啦,活动精彩清单在这里!
- 시장 연구 | 안리방: 17년 녹색 환경 환경보호 장을 재작성해'지속 패션'을 이끌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Air Jordan 10독점 달콤한 배색 발매!
- 기술 보급 | 아크소방직 공업성은 백개 기업주들이 정책 법규 교육을 받는다
- 협회 동태 | 중면 은행 협회 가 호남 에 가서 기업 의 생산 운행 상황 을 파악 하다
- 시세 분석 | 자금 차이 대PTA 선물 파동
- 터뜨릴 거야. | 샤오홍서 는 알리 인수 를 부인하고, 유언비어 에 대해 끝까지 추책할 것이다
- 조류 풍향표 | Vans Japan 최신 연명 7월 10일 정식 발매
- 즉시 뉴스 | 상반기 순리의 하락폭이 80% 넘게 상반기 도시 여인들이 무엇을 했느냐
- 올해 가을 겨울 필수 유행 색상은 반드시 알아야 한다!
- 중고 위탁 거래가 격렬하게 증가하고 쿠시의 가장 핫 브랜드
- 천희세대 소비 성장 사치품 라인 하선 제발력
- 대변인은 1년에 바꿀까? 타오 는 스케치 아태구 전신 모델이 되었다.
- 오강 국제 15% 주식 9% 할인
- 의류계 의 그 점 은 재고 · 적자 · 품질 이 의류 브랜드 들 이 단판 을 발전시켰다
- '못생긴 걸로 '왜 지금 패션이 추해질수록 유행하는 거예요?
- 33개 중국인 브랜드가 9월 뉴욕 패션주 뒤에는 누가
- Under Armour 판매 하락 중개상 싸구려
- 반년 마니아 53억, 이윤이 115% 태평조 흡입 금술 어떻게 정성